THE 구글백링크 DIARIES

The 구글백링크 Diaries

The 구글백링크 Diaries

Blog Article

물론, 구글은 네이버나 다음과 달리 단순히 키워드 반복으로 구글 상위 노출을 시키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글의 질을 따지는 것인데요.

앞으로는 더욱 모바일 기기 사용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드센스를 이용하여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물론, 키워드 아이디어 상에 월간 평균 검색량이 높고, 경쟁도도 낮음으로 표시된 키워드를 찾는 다면, 상위 노출의 결과가 좋게 나오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좋은 글을 쓰기 까지 아주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제목을 키워드부터 시작하는 것이 상위 노출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연락을 할 때는, 자기소개와 메일을 보낸 이유, 상대방에게 원하는 행동(콜 투 액션), 당신의 콘텐츠 주소 등이 필요합니다. 메일 주소를 모른다면 사이트의 문의처 등을 활용합니다.

여러분의 사이트나 웹페이지가 구글 및 구글상위노출 포털사이트 최상단에 올라가길 기원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스폿등의  대다수 블로그 사이트는 모바일 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건의 경우에는 크게 문제되지 않으나 기사형 콘텐츠 특성상 발행량이 많은경우 누적적으로 해당 도메인의 링크가 수집되어 치명적인 백링크 문제가 발생합니다.

외부 웹페이지 최적화는 검색자들이 자신의 웹사이트에 들어오는 데 있어 필요한 외부적인 요소에서의 최적화를 말합니다.

글을 작성할 때 사진을 첨부하는 것이 방문자의 구글검색순위올리기 체류율을 높이고, 글을 읽고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블로그의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글 사이사이에 사진을 첨부하며 포스팅을 작성하게 됩

만약 찾을수 없고 아직 생성해본적이 없다면 꼭 만들어 두는것이 좋습니다.

- 페이지 내 링크를 포함한 목차는, 콘텐츠의 서문에 배치하는 것으로 유저의 이탈을 방지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로 직접 이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마제스틱이나 에이에치레프와 같은 유료 툴을 사용해서 백링크의 양과 질을 조사하는 방법이 제일 좋겠으나 유료 툴 없이 경쟁 사이트를 조사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 모바일 친화성 여부가 랭킹 요인이 됩니다. 해당 테스트 툴에서 여러분의 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성인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